이용약관 2017-12-01T14:10:57+00:00
홈페이지 이용약관
이용 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이하 “어메이징” 또는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이하 “사이트”라 함)를 통하여 
제공하는 인터넷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또한 본 약관은 유무선 PC통신,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어플리케이션 및 모바일웹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 등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amazingacademy.co.kr 추후 회사에서 공지하고 제공하는 기타 웹사이트 포함
2. 이용자: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4. 이메일: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택하고 회사가 승인한 이메일 주소를 말합니다.
5. 비밀번호: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 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이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적인 상거래 관행에 의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 효력과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사의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과 함께 회원이 확인할 수 있도록 
사이트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이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 초기화면에 최소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
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의 권리,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이 이루어질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공지합니다.
4. 제 3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련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약관 동의, 이용신청, 회사의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2.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이메일로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5 조 이용신청 및 승낙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가입 의사를 표시함으로써 이용계약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하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메일 주소가 동일한 경우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재이용을 신청하는 경우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회원자격 상실 후 3개월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이용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따른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 상 지장이 있는 경우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이용신청 거절 또는 이용계약 
해지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이용신청의 거절 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회원정보의 수정
회원은 이용신청 시 작성한 이용신청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온라인으로 개인정보를 수정하거나 이메일, 전화, 팩스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를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계약의 종료

1. 회원의 해지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용계약은 회사가 회원의 해지의사를 받아 해지 처리하는 시점에 종료됩니다.
본 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해지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메일, 전화, SMS, 팩스 등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 의사를 통지합니다.
제 5 조 2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해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기타 회원이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일방이 정당한 사유 없이 임의로 이용계약을 종료·해지시키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계약이 종료·해지되는 경우, 상대방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만약 일방의 고의 또는 과실로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자신의 책임으로 상대방을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 8 조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물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대금 결제,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원이 구매한 물품을 고의로 훼손한 후 교환, 환불 등의 보상을 요구한 사실이 확인되는 경우
회원이 물품 또는 서비스 구매 시 결제 정보를 임의로 조작하여 정상 결제가격보다 못 미치는 금액을 결제한 경우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명의도용 및 결제정보 도용, 저작권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불법 
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등의 경우에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회원의 이메일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 2조 4, 5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메일과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
게 알려주어서는 안되며, 회원이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알려줌으로써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가 회원의 의사에 반하여 유출되거나 기타의 사정으로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하고, 
회사에 통보한 다음 회사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회원이 집니다.
2. 회원은 자신의 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이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조치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이 제 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타인의 권익을 침해하거나,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용계약 신청 또는 이용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 또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사이트를 이용하여 본인 또는 제3자를 홍보하거나, 홍보할 기회를 제공하는 행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사이트를 이용하여 본인을 홍보하거나 제3자의 홍보를 대행하는 등의 방법으로 금전을 수수하는 행위
서비스를 이용할 권리를 양도하고 이를 대가로 금전을 수수하는 행위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을 전송하거나 게시 및 관련 사이트를 링크하는
행위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다른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회사에서 물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대가로 타인의 계좌번호, 신용카드 등의 결제정보를 허락 없이 이용하는 행위
정크메일, 스팸메일, 행운의 편지, 광고메일,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동영상, 음성 등이 담긴 메일을 보내는 행위
청소년보호법에서 규정하는 청소년유해매체물을 게시(링크 포함)하는 행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동영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 문장, 도형, 동영상, 음성 등 사이트에 공개, 게시 또는
다른 이용자에게 유포하는 행위
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로 가장, 사칭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메일로 발송하는 행위
스토킹, 욕설, 채팅글 도배 등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 유포하는 행위
불특정 다수의 회원을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물을 게시하거나 관련 사이트를 링크하는 행위
특정 재화 또는 서비스를 실제 구매 또는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구매 또는 사용한 듯한 외관을 보이면서 회사의 사이트나 
기타 매체를 통해 통상의 비판범위를 초과하여 관련 재화/서비스의 품질을 폄하하거나 회사를 비난하는 행위
근거 없이 회사의 명예나 신용을 훼손하는 행위
회원의 의무 불이행
현행 법령,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 및 회사 방침(사이트 공지사항 포함)에 위반하는 행위

제 11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한 의무사항을 준수합니다.

제 12 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구체적 내용에 따라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을 각 개별서비스마다 별도로 정하여 회원의 동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 13 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 또는 시간은 제외됩니다.

제 14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용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등의 보수, 정기 및 비상 점검의 경우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

회원은 회사에서 구매한 물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대금 지급방법을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2. 실시간 계좌이체
3. 휴대폰 결제
4. 기타 회사가 지정하는 지급 수단

제 16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이메일, 우편, S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정보(관련 규정 및 정책의 변경 등)나 유익한 혜택(할인 쿠폰 등)에 대해서는 회원의 수신거부의사와
무관하게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